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넷플릭스 신작] 공포에서 심리스릴러, 로맨스까지 새 영화가 다양하다.

by 그날그날들 2023. 2. 25.
반응형

[넷플릭스 신작] 공포에서 심리스릴러, 로맨스까지 새 영화가 다양하다.  

아직 이불 밖에 위험하니 안방극장을 달려본다. 이번 주 넷플릭스 신작은 공포에서 심리스릴러, 로맨스까지 새 영화가 다양하다. 

넷플릭스 영화<우리 집에 유령이 산다>

유쾌한 공포 액션 <우리 집에 유령이 산다>

장르:  어드벤처·코미디·호
출연:  안소니 마키, 데이비드 하버, 티그 노타로, 제니퍼 쿨리지, 자히 디알로 윈스턴 등

 

넷플릭스 영화 <우리 집에 유령이 산다>는 새로 이사 온 집에 출몰하는 유령 ‘어니스트’를 발견한 케빈 가족이 그의 죽음을 둘러싼 비밀을 파헤치며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다. 십 대 소년 케빈은 이사 온 집이 ‘죽음의 집’이라는 소문을 접하고 유령을 찾기 위해 다락방에 잠입한다. 마침내 유령 어니스트가 모습을 드러내자 그를 촬영해 인터넷에 올린다.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 큰 관심과 인기를 끌게 되고, 케빈은 어니스트를 도와 그의 죽음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려 하지만 수상한 정부 기관으로부터 예상치 못한 위협을 받는다. (2월 24일 공개, 미국, 2023)

넷플릭스 시리즈 <아우터맹크스 시즌3>

포그스의 새로운 여정 <아우터뱅크스 시즌3>

장르:  청소년 시리즈
출연:  체이스 스토크스,매들린 클라인,매디슨 베일리 등

 

넷플릭스 시리즈 <아우터뱅크스> 시즌3은 금을 잃고 아우터뱅크스를 떠난 ‘포그스’의 새로운 여정을 그린다. 존 B, 세라, 키아라, 포프, JJ, 클레오로 구성된 포그스 멤버들은 외딴섬에 떠내려와 정착한다. 그들은 아늑한 안식처인 섬에 ‘포그랜디아’라는 이름을 붙이고 낚시와 수영을 하며 자유분방한 생활을 즐긴다. 하지만 편안함도 잠시, 포그스 멤버들은 다시 한번 보물 사냥에 휘말리게 된다. 보물이 정말 존재하는지, 그들을 잡기 위한 함정인지 알 수 없지만 다시 한번 목숨을 건 여정을 떠나게 된다.

 

<아우터뱅크스> 시즌3은 사라졌던 아버지와 극적으로 재회한 존 B의 이야기와 새로운 캐릭터들이 몰고 올 첨예한 갈등을 예고하며 더욱 다채로운 서사를 기대하게 한다. 잃을 게 없는 포그스 멤버들이 선보이는 역대급 보물 찾기는 <아우터뱅크스>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월 23일 공개, 미국, 2023)

영화<노스맨>

바이킹과 늑대군단 <노스맨> 

장르: 액션·어드벤처

출연: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안야 테일러 조이, 니콜 키드먼, 클라에스 방, 에단 호크 등

등급: 청소년 관람불가

 

<노스맨>은 10세기 아이슬란드를 배경으로 숙부를 향한 바이킹 왕자의 복수극을 그린 영화다. 어린 바이킹 왕자는 반란을 일으킨 숙부의 손에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와 왕위까지 빼앗기며 바다 건너 도망 길에 오른다. 세월이 흘러 용맹한 바이킹 전사가 된 왕자는 정체를 숨기고 숙부를 향해 복수의 칼날을 겨눈다.

 

영화 <라이트하우스>, <더 위치>의 로버트 에거스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황량하고 광활한 북유럽 바이킹 전사의 처절한 복수를 그려낸다.  한시도 눈 뗄 수 없는 강렬한 비주얼과 명품 배우들의 압도적인 아우라가 빛나는 <노스맨>은 넷플릭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2월 28일 공개 예정, 영국, 2022)

 

넷플릭스 영화 <스트레이>

완벽한 삶, 완벽한 거짓말 <스트레이>

장르: 스릴러드라마
출연:  애슐리 매더퀴, 조든 마이리, 버키 바크라이 등

 

넷플릭스 영화 <스트레이>는 완벽한 삶을 살던 니브가 갑자기 나타난 수상한 사람들로 인해 모든 것을 잃을 위기에 직면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심리 스릴러다. 평온한 교외의 안락한 집과 사랑하는 가족, 흡족한 직장까지 남부러운 것 없는 일상을 영위하던 니브 앞에 어느 날 난데없이 나타난 수상하고 낯선 두 사람. 자신을 감시하는 것 같은 기이한 이들의 등장에 니브는 크게 불안해하고, 불편한 과거의 기억들이 그녀의 삶을 통째로 뒤흔든다.

 

미국 공포 드라마 <세일럼>에서 주연을 맡은 애슐리 매더퀴가 니브를 연기하고 넷플릭스 시리즈 <콜래트럴 이펙트>에 출연한 너새니얼 마텔로-화이트가 연출과 제작을 맡았다. ( 영국, 2023)

영화 <안 편한 사랑>

계약 연애 그것은 로맨스의 진리 <안 편한 사랑>

장르:  로맨스
출연:  도니 팡길리난, 벨 마리아노 JC알칸타라, 에피 쿠이존 외

 

<안 편한 사랑>은 뜻밖의 계약 연애를 시작하게 된 두 남녀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다. 세계적인 애니메이터가 꿈이지만 벅찬 현실을 사는 여자는 부유한 기업가인 아버지의 뜻에 반해 플랜트 숍을 운영하는 남자와 우연히 얽히며 특별한 사이로 발전한다. 하지만 ‘불편’한 사랑 대신 ‘편리한’ 계약 연애를 선택하는 두 사람, 헤어짐을 약속한 그날이 가까워질수록 둘의 감정은 점점 복잡 미묘해진다.

 

영화 <부모님의 결혼을 지켜라>에 출연하고, 제17회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 아시아 스타상을 수상해 국내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벨 마리아노와 청춘 배우 도니 팡일리난이 계약 연애 커플로 분해 달콤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봄을 앞두고 시청자의 설렘 지수를 끌어올릴 로맨스다. (2월 23일 공개, 필리핀, 20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