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이번 주 넷플릭스 신작 모아보기

by 그날그날들 2022. 12. 10.
반응형

일단 시작하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넷플릭스 신작 라인업이 갖춰졌다. 이번 주에는 시즌 1 인기를 이어갈지 주목을 모으는 넷플릭스 시리즈 '종이의 집:공동 경제구역,  '환혼' 그 두 번째 이야기'솔로 지옥 시즌2'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배우 이정재의 감독 데뷔작이자 435만 관객을 사로잡은 영화 '헌트'도 넷플릭스를 찾는 반가운 손님입니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종이의 집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통일 한국의 조폐국을 강도단이 장악했다. 인질들이 건물 안에 갇혀 있는 상황, 경찰은 어떻게든 빨리 강도들을 제압하고, 이 작전을 설계한 수수께끼의 인물을 찾아야 한다.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환혼'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는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환혼'이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한다. 혼례를 약속했지만 폭주한 무덕이의 칼에 죽음을 맞이했던 장욱은 얼음돌의 힘으로 부활하고 무덕이는 석화한다. 그로부터 3년 후, 고상한 도련님의 모습을 지우고 괴물 잡는 괴물이 된 장욱 앞에 낙수의 얼굴을 한 신비로운 여인이 나타나고 두 사람은 거스를 수 없는 운명의 소용돌이에 놓인다. 

'환혼'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된다

 

 솔로 지옥 시즌2

전 세계 시청자를 과몰입하게 만들며 화제를 모은 '솔로 지옥'이 더 화끈하고 짜릿하게 돌아왔다. '솔로 지옥'은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다. 매력적인 싱글 남녀가 무인도에 갇혔다. 누군가와 커플이 되는 게 유일한 방법, 근데 커플들이 '천국도'로 이동해 밤을 불태울 때, 솔로는 '지옥도'에 남아 자급자족해야 한다고?

솔로 지옥 시즌2

 

'헌트'직 내 침투한 스파이를 색출하라

영화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 색출을 위해 서로를 믿지 못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망명을 신청한 북한 고위급 관리에게서 안기부에 침투한 스파이 '동림'의 정보를 입수한 안기부 해외 팀장 박평호와 국내 팀장 김정도는 스파이 색출에 박차를 가한다. 찾아내지 못하면 자신이 스파이로 지목되는 절체절명의 상황에서 국내 팀과 해외 팀은 서로를 용의 선상에 두고 날 선 대립을 이어가고 박평호와 김정도는 스파이의 정체와 함께 온 나라를 뒤흔들 거대한 진실에 다가선다. 

'헌트'

▣ 거장의 손에서 재탄생한 '기예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

오스카 수상 감독 기예르모 델토로가 세계적인 명작 동화 '피노키오'에 새 숨결을 불어넣었다. '기에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는 진짜 아이가 되고 싶은 목각 인형 피노키오의 마법 같은 모험을 스톱모션 뮤지컬로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기예르모 델토로 감독과 스톱모션 장인 마크 구스타프슨이 합심해 피노키오의 모험을 기발하고 아름다운 비주얼로 완성했다. 이완 맥그리거, 데이비드 브래들리, 크리스토프 발츠, 틸다 스윈턴, 핀 울프하드, 케이트 블란쳇 등 쟁쟁한 배우들이 목소리 연기를 맡아 사랑의 힘에 대한 따뜻한 메시지를 전한다. 

'기예르모 델토로의 피노키오'

<출처: 레이디경향 -주말 & 이번 주 '헌트'가 넷플릭스에 옵니다>

반응형

댓글